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2 (월)

호텔&리조트

윈덤 호텔 & 리조트, 신뢰 바탕으로 여행객 다시 맞이하기 위한 'Count on Us' 이니셔티브 출시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93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인 세계 최대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이자 호텔 매니지먼트 서비스의 선두주자인 윈덤 호텔 & 리조트가 호텔 오너, 직원 및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글로벌 안전 이니셔티브 'Count on UsSM' 캠페인을 동남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Count on UsSM는 코로나19 이후 여행객들을 다시 맞이할 준비를 하면서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지역 내 호텔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윈덤의 장기적이고 다각적인 신규 이니셔티브이다.  

 
이는 최근 미국의 6000개가 넘는 호텔에서 출시된 이니셔티브에 이어 동남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의 160개가 넘는 호텔에서 건강과 안전 프로토콜을 더욱 향상시키는데 즉각적인 초점을 두고 있다. 이번 이니셔티브에는 EPA 승인 소독제의 일관된 사용, WHO와 각 나라의 현지 보건 당국이 발표한 지침에 따라 강화된 운영 프로세스 및 모범 사례 소개 등이 포함된다.
 
윈덤 호텔 & 리조트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 준 안 위(Joon Aun Ooi)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제한이 완화되기 시작하고 여행 업계도 회복세를 보이기 시작함에 따라 고객, 오너 그리고 직원들의 건강, 안전 및 웰빙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입증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우리는 사람들이 다시 여행을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 고객들이 휴가, 출장 또는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러 갈 준비가 되었을 때 우리는 자신감을 가지고 고객을 맞이할 것이며 고객에게 안정감을 주어 우리를 믿고 머무를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새로운 이니셔티브의 주요 구성은 다음과 같다.
 
안전한 숙박에 대한 약속 
윈덤은 코로나 19가 제시한 새로운 건강과 안전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게 위해 강화된 청소, 사회적 교류 및 업무 현장 프로토콜에 중점을 둔 일련의 모범 사례와 지침을 개발했다. 
 
또한 윈덤은 청소 체크리스트, 모범 사례, 가이드 라인 등 다양한 자료를 공유하기 위해 모든 호텔과 웨비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라이브 또는 녹화로 진행되며 이를 통해 각 호텔은 직원들과 함께 자료를 공유해 이니셔티브 실행에 있어 일관성 있고 책임감 있는 수행이 가능해진다.
 
객실과 공공 장소에 대한 강화된 청소 및 소독
윈덤은 동남아시아 및 태평양 전역의 모든 호텔 객실과 공공 장소에서 신종 병원균을 소독하도록 설계된 EPA 승인 소독제를 항상 사용하고 있다. 이는 호텔의 높은 운영 기준을 바탕으로 하며 동남아시아 및 태평양 전역에 걸쳐 청결에 대한 일관되고 향상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윈덤은 수질, 위생 및 감염 예방 기술과 서비스 분야의 선도 기업인 에코랩(Ecolab)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이를 통해 모든 호텔은 위생과 소독에 대한 광범위한 자료를 제공받음은 물론 가격 혜택, 제품 공급 및 각 나라별 공급업체 연결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고객을 위한 가시적 약속 
윈덤은 신뢰 구축과 자신감 고취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과 호텔 직원이 이러한 노력을 직접 보고 그 영향에 대해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다.
 
호텔에서 고객은 손 소독제를 사용할 수 있고 공공 장소에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기 위한 조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밀집지역 및 접촉이 많은 표면의 청소 및 소독에 대한 빈도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직원들은 필요에 따라 개인 보호 장비를 사용하게 된다.
 
이러한 노력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윈덤은 주요 안전 조치를 알리는 브랜드 자료를 호텔에 제공하여 프론트 데스크, 공공 장소, 객실 등 호텔 내에 비치할 수 있도록 했다.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수원의 이용수 총지배인은 “이 어려운 시기에 윈덤은 우리 팀과 긴밀하게 협력하며 힘든 상황을 이겨나가는데 도움을 준 변함없는 파트너였다. 회복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시행된 윈덤의 최신 Count On Us 안전 이니셔티브는 때가 되면 고객을 호텔에서 다시 맞이할 수 있도록 우리 팀에게 확신과 자신감을 심어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Count on UsSM는 윈덤의 대표적인 서비스 문화인 Count on Me®를 확장한 것으로 세계적으로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은 호텔과 고객을 돕기 위해 윈덤이 출시한 최신 이니셔티브다. 코로나19 위기가 시작된 이래 윈덤은 여행객 및 윈덤 리워즈 회원에게 여행의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취소 수수료 면제, 회원 등급 유지 등 관련 정책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코로나19 최전선에 일하고 있는 필수 사업장의 근로자들을 위해 #EverydayHeroes 이니셔티브를 선보였다. 향후 윈덤은 계속해서 Count on Us 이니셔티브를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새롭고 강화된 방법을 찾을 것이며 동남아시아 및 태평양 전역의 호텔로 이니셔티브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할 것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