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밀리토피아 호텔, 연말 앞두고 Good bye 2020 Hello 2021! 윈터 패키지 선보여




위례 신도시 4성급 밀리토피아 호텔이 Hello 2021! Winter PACKAGE를 출시했다. 11월 0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패키지로 객실, 사우나, 수영장, 고급와인셋트를 증정하는 패키지다. 


밀리토피아 호텔이 준비한 고급 와인 셋트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유로운 2020년의 마감과 희망찬 2021년을 맞이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 됐다. 객실은 스탠다드객실, 패밀리 트윈, 온돌스위트, 주니어 스위트로 고객들이 원하는 투숙 형태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다.




남한산성과 인접해 있는 밀리토피아 호텔은 총 149개의 모던한 객실 규모의 4성급 호텔로 쾌적한 환경에서 창곡천 수변공원, 롯데타워를 바라보며 투숙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로비, 뷔페레스토랑, 수영장, 사우나, 휘트니스 센터가 지난 8월 새롭게 확장 리뉴얼돼 위례신도시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거듭나고 있다. 수영장은 자동 여과 시스템 및 수질 관리 시스템이 첨단으로 접목, 안전하고 자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호텔 인근에는 위례 신도시를 따라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 창곡천수변공원이 늘어서 있고, 공원 끝자락으로 올라가다보면 남한산성 입구에 닿아 여유로운 힐링 산책과 라이딩도 가능하다. 게다가 수변공원을 중심으로 상업시설이 밀집돼 있는 광장도 위치, 먹거리와 즐길거리도 도보 10분 거리 이내에서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다. 


한편 최근 코로나19로 위생 및 방역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밀리토피아 호텔은 전 구역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열화상 카메라 설치, 전자출입명부사용, 방문객 방명록 작성 등 코로나19 방역에도 만전을 기울이고 있어 안심이다. 




밀리토피아 호텔 관계자는 "추워지는 겨울철 호텔 사우나에서 2020년 다사다난 했던 한해의 피로를 날려 버리고 밀리토피아 호텔이 준비한 고급 와인 셋트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희망찬 2021년을 설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패키지 오픈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밀리토피아호텔 패키지 &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www.militopiahotel.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