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7.17 (수)

호텔&리조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재개장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

- 재개장을 기념하여 뷔페, 중식당, 카페, 바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재개장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7월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뷔페 패밀리아는 캐비어 토핑을 곁들인 도로 회와 8가지 진미가 들어간 중화풍 미네스트로네 팔진 스프 등 최고급 식재료로 더욱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조식도 포함되며, 조식 뷔페는 7월 6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주말 런치, 디너 가격은 136,000원(세금 포함)으로 재개장 프로모션 기간 동안 뷔페 패밀리아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께 글라스 와인 교환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중식당 천산 역시 프리미엄 코스를 비롯한 모든 코스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천산 프리미엄 코스’는 기존 정통 중화요리에서 벗어나 홍콩과 광동, 일본풍 중화요리 등 세계 각지의 다양한 요리법을 천산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여 엄선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카페 델마르의 ‘하이티 세트’는 캐치 테이블 예약을 통해 20% 할인된 금액에 맛볼 수 있다. 또한 카페 델마르는 여름을 맞이하여 빙수 3종과 여름 음료 2종을 선보인다. ‘제주 녹차 팥빙수’와 ‘애플망고 빙수’ 그리고 ‘체리 빙수’ 총 3가지 빙수와 ‘수박 주스’, ‘코코넛 밀크 커피’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더 바에서도 재개장을 기념하여 ‘발베니 12년산 세트’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Timeless Elegance, Endless Comfort”를 모토로, ‘우아함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최고급 호텔’을 지향하고 있다. 재개장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