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이하 ‘머큐어 강남’)는 4일 굿네이버스와의 기부 협약식을 진행하고, 12월 PDR(Private Dining Room: 개인 연회실)프로모션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기부 유어 러브(Give Your Love)’ 캠페인을 소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다가오는 12월 한 달간 쏘도베 레스토랑의 디너 뷔페를 오픈함과 동시에, ‘굶주리는 이웃’을 잊지 않고자 하는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기부 유어 러브’ 캠페인은 12월간 판매되는 PDR 프로모션 전체 수익의 5%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형식으로, 기부금은 PDR을 이용하는 각 모임의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에 전달될 예정이다. 해당 그룹은 기부를 기념하여 쏘도베 레스토랑 내 트리에 각자의 모임명이 담긴 오너먼트를 장식할 수 있다. 이번 PDR 프로모션에는 디너 부페와 연회장 이용이 포함되며, 기호에 따라 맥주, 와인 무제한 또는 프리미엄 생맥주 케그 등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4일 협약식에 참석한 김창석 머큐어 강남 총지배인은 “추운 겨울을 힘겹게 나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단기적인 기부가 아닌 지속적인 약속으로 이어졌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