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15 (수)

호텔 푸르미르, 그랜드 오픈 행사 개최


2016년 1월 29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호텔 푸르미르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가 개최됐다. 이 날은 수원시와 화성시의 관광, 건설, 정치계 관계자 400여 명이 참석해 호텔 개관을 축하했다. 호텔 푸르미르는 40여 년간 경기도의 건설업의 주축을 이끌고 있는 ㈜석진건설을 모기업으로 하고 있으며 8000여평의 부지에 239개 객실, 국제행사 규모의 최첨단 AV시스템 장비를 보유한 5개의 연회장, 600대 동시주차가 가능한 주차장, 한국 최고의 명인 총주방장이 선보이는 동서양의 맛과 미의 조화를 이룬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키친’, 다양한 음료 와 이탈리안 단품요리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 앤 비스트로 ‘블랑카’, 갓 구운 패스트리와 달콤한 즐거움이 있는 베이커리 ‘롤리폴리’, 셀러브리티들의 사교모임을 위한 프리미엄 와인바 ‘클럽시크릿’ 그리고 시즌 별 독특한 컨셉트의 행사진행이 가능한 오픈 테라스 ‘시크릿 가든'을 갖췄다.

호텔 소개를 맡은 박재원 관리본부장은 "호텔 푸르미르는 정조대왕의 효의 뜻이 담긴 융건릉이라는 명당 주변에 위치한 세계 최초 풍수관광 스토리 텔링 호텔로서 경기도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호텔의 영문이름 각각 앞글자를 따 Prestige(품격높은), Reliance(믿음주는), Unique(특별한), Mellow(달콤한 추억), Interesting(유쾌한 시간), Remember(기억에 남는 곳)을 푸르미르의 서비스라고 칭하고 새롭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하용환 대표는 "화성시에는 수출을 위주로하는 기업들이 많지만 이곳을 방문한 출장객들이 머무를 만한 호텔은 부족했다."며 기획의도를 밝혔고 "호텔 푸르미르는 그간 건설업에 종사하면서 익힌 노하우를 모두 집약한 것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이 자리에 있는 많은 이들의 도움에 감사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호텔이 위치한 화성시는 대기업, 외국투자기업의 최첨단 비즈니스 산업단지가 위치하며 가까운 수원에는 삼성전자가 입지할 것으로 비즈니스 고객들의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서울보다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숙소를 찾는 인바운드 관광객을 유치하고 가족단위의 국내고객도 타깃으로 할 계획을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