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스컴바인, ‘당신이 꼽은 최고의 호텔은?’ 이벤트 실시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국내외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당신이 꼽은 최고의 호텔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에 대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5월 2일까지 호텔스컴바인 블로그(blog.hotelscombined.co.kr)에서 한국인들의 방문율이 높은 여행지 5곳(세부·부산·괌·푸껫·발리) 내 인기 호텔을 확인한 뒤, 가장 선호하는 지역과 숙소명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00명에게는 필리핀 세부의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워터파크 스위트룸 3박 숙박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권 등 5성급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몰튼브라운 여행키트, 호텔스컴바인 캐릭터인 맥스를 활용한 스마트링과 인형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해당 블로그에서 5월 12일(금)에 발표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부장은 “5월 황금연휴가 2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평소 가보고 싶었던 여행지와 호텔 정보를 검색하는 소비자가 부쩍 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용한 여행 정보를 확인해보고, 곧 떠날 여행지를 상상하며 여행의 설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전세계 115만 개 이상의 호텔 정보를 실시간으로 비교·검색할 수 있는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이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국내·외 주요 여행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호텔 예약정보 및 최저가격을 한 번의 검색만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