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포시즌스 오아후앳코올리나 5월 27일 개관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가 하와이 오아후섬의 첫 번째 포시즌스 리조트인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앳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를 코올리나 지역에 오는 5월 27일 개관한다.

‘기쁨의 땅(Place of Joy)’이라는 의미를 가진 코올리나는 오아후 서쪽 해안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 단지로, 리조트라이프 스타일커뮤니티로 개발된 하와이의 떠오르는 관광지다. 포시즌스 오아후는 코올리나 지역에서도 청정 자연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라니쿠호누아(Lanikuhonua)’와 근접해있어 휴양으로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게 된다.

포시즌스 오아후는 고객이 리조트를 들어서는 순간부터 모든 접점에서 하와이라는 여행지와 감성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시설과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연령대와 성별을 불문한 모든 이용 고객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색다른 여행의 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 기존 17층 규모의 JW 메리어트 이힐라니리조트를 전면 개보수해 새롭게 탄생하는 하와이 최신의 럭셔리리조트며, 포시즌스만의 독창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내·외부 인테리어와 하와이 현지 분위기를 조화롭게 담아낸 각종 부대시설을 선보인다.

총 371개의 객실과 스위트는 심플하고 우아한 인테리어와 함께 넓은 공간감을 자랑하며, 에메랄드 빛의 코올리나 해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프라이빗라나이(발코니)와 나무, 바나나 잎 등 자연에 영감을 받은 하와이안 포인트 인테리어는 투숙에 즐거움을 더한다. 부대시설로는 하와이 특유의 여유로움과 편안함이 묻어나는 5개 레스토랑과 라운지, 가족 및 성인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총 4개의 수영장과 5개의 프라이빗 비치, 고급스파와 최신식 피트니스 시설을 갖춘 웰니스 센터, 그리고 최대 900명 수용 가능한자연 채광의 실내·외 연회 시설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매년 LPGA대회가 열리는 코올리나 골프 클럽에 우대 고객으로 입장 가능하며, 미국의 유명한 테니스 전문 업체 ‘짐 쿠리어 테니스’가 직접 운영하는 4개의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호텔이 위치한 코올리나 지역은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불과 27km 거리에 자리한 곳으로 아름다운 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인 약 78만 평 규모의 리조트와 아름다운 라군 및 백사장, 약 2.5km에 이르는 해안산책로 등으로 구성돼있다. 한적하고 프라이빗한 장소를 제공함과 동시에 호놀룰루 다운타운과 와이키키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최고급 호텔 및 타임쉐어시설과 더불어 아름다운 건축양식으로 설계된 각종 주거 시설과 쇼핑몰이 들어서 있어 하와이 현지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안전한 라군과 해안 산책로에서는 수영을 비롯해 스노클링, 낚시, 스쿠버다이빙, 세일링, 서핑, 선셋 디너 크루즈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