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최고의 전망과 프리미엄 가치 극대화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그랜드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호텔과 프리미엄 리조트를 융합해 고급화 전략을 구현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Belvedere)가 10월 15일 그랜드 오픈했다.


거제 벨버디어는 3만 3700평 부지에 연면적 2만 7800평 규모로 총 사업비 2700억 원 이상을 투자해 조성한 고급 해양 마리나 리조트 단지다. 리조트 내에서 휴식과 식음, 레저 활동 모두 가능한 시설을 갖춰 고객들이 최적의 쉼과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 구성을 최적화 한 게 특징이다.


객실은 총 470실 규모이며, 벨버디어 객실 372실(패밀리 118실, 스위트 227실과 로얄 27실 / 뽀로로 객실 36실 포함)과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 된 프리미엄 객실 98실을 배치했다. 프리미엄 객실은 저층부 전용풀을 갖춘 테라스 객실 28실과 전망이 우수한 상층부 70실로 구성됐으며, 119㎡(37평형)~182㎡(55평형)까지 3개의 타입으로 구현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
거제 벨버디어에는 바다 조망이 가능한 객실과 프라이빗 몽돌 해변, 실내·외 수영장 등을 갖췄다. 또한 마리나 라운지를 조성하고 요트 세일링, 아일랜드 호핑투어, 요트 스테이를 비롯해 딩기, 카약, 제트보트 등 다양한 해양레저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요트 아카데미를 운영해 거제시 방문 관광객과 지역민들에게 요트에 대한 교육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요트 아카데미에서는 요트의 이해와 안전교육, 항해체험 실습 등을 진행한다.


특히 국내 최대 수준의 키즈 엔터테인먼트 존을 조성해 지역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키즈 엔터테인먼트 존에는 1,120㎡(339평) 규모의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실내∙외 시설을 겸비한 ‘뽀로로 키즈카페’를 비롯해 드로잉 카페 ‘마이파파베어’, 블록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브릭라이브’ 등 다채로운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미술 전시를 즐길 수 있는 미술관(아틀리에 閑)과 시즌별, 테마별 각종 전시가 펼쳐지는 전시장(브랜드 랩)도 특별한 여행을 위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단체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규모의 강의장도 준비돼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