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카페&바

[Item] 밀레니얼 세대 여성 취향저격 아이템, 저알코올 '펀 와인'이 뜬다



쥬시크러쉬


(주)지엘피앤피는 해외 30개국에서 판매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저알코올 와인베이스 음료 ‘펀 와인(Friends Fun Wine)’을 올 9월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


론칭과 동시에 세계적인 그래피티 예술가 미구엘 파레데스(Miguel Paredes)가 디자인한 특별한 디자인의 패키지와 맛으로 이미 국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은 펀 와인은 알코올 도수 5.5% 내외의 저알코올 주류로 달콤한 술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한 주요 주류 소비층인 밀레니얼 세대 여성을 타깃으로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있다.


달샤벳 세리


‘펀 와인’은 론칭 후 트렌디한 국내 유명 호텔들과 제휴를 통해 입점 및 프로모션을 공격적으로 진행했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매체인 인스타그램 상에 호텔패키지를 이용하며 펀 와인을 접한 유명 걸그룹 ‘달샤벳’ 세리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들의 인증샷이 줄 지어 올라오며 펀 와인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12월엔 글래드호텔 ‘저스트 해브 펀’ 파티 패키지를 통해 펀 와인을 12월 31일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레스토랑, 바, 라운지 및 국내외 서퍼들의 성지인 크러시서프 내 쥬시크러쉬에 입점돼 있다.



‘펀 와인’ 브랜드 관계자는 “펀 와인이 단순히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화려한 패키지로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밀레니얼 세대의 와인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존의 와인의 틀에서 벗어난 신선한 제품을 찾는다면 ‘펀 와인’을 적극 추천한다. 화려하고 매력적인 ‘펀 와인’의 모습은 ‘펀 와인’ 공식 홈페이지(https://funwine.com/)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funwinekorea 과 @funwine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