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4성 현판식 가져


IT 벤처 산업 구로 디지털 단지 중심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은 지난 5월 31일 리브랜딩 이후 첫번째로 한국관광공사가 시행하는 호텔 등급 심사에서 ‘4성’을 획득했다. 이로써 구로 가산 디지털 단지 내에서 유일한 인터내셔널 브랜드 4성 호텔이 됐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12 월 16 일 현판식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요진건설산업 최준명 회장, 최은상 부회장,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소유사 와이씨앤티 ㈜ 최지원 대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박수민 총지배인을 포함한 임직원이 참석하여 이를 기념했다. 


와이씨앤티 ㈜ 최지원 대표는 “비즈니스 및 자유 여행 고객에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며 구로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으며,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호텔은 지상 15층, 지하 4층 규모로 원목을 활용한 현대식 인테리어의 객실은 슈페리어, 프리미엄, 레지던셜, 코너스위트, 프레지던셜 스위트의 7가지 타입으로 총 202객실이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해 넓은 책상과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으며, 넷플릭스를 포함한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55인치 LED 스마트 TV 및 필로우탑 메트리스와 고급 침구가 준비되어 있다. 비즈니스 미팅, 가족 모임, 웨딩 등 행사를 위한 약 400 석 규모의 G-Ballroom을 포함한 총 7개의 연회장도 갖추고 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테이블 32는 조식, 점심 및 저녁 뷔페 및 단품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총 136석 크기로 3개의 프라이빗룸을 갖추고 있다. 또한 ‘카페&바 72’에서는 포포인츠 브랜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베스트 브루를 즐길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는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lay Roulette, Stay Lucky’ 패키지는 다가오는 연말 및 새해에 행운을 기원하며 즐길 수 있는 룰렛 럭키 드로우 이벤트, 테이블 32 깔조네 및 하우스 와인 1병과 객실 1박을 제공한다. 또한 장기 숙박을 계획하는 여행객에 7박 이상 숙박 시 특가를 제공하는 롱 스테이 프로모션 등 여행 목적에 맞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도보 2분, 김포국제공항에서 30 분, 인천국제공항에서는 45분이 소요돼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어 자유 여행객과 비즈니스 여행객에 안성맞춤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